K-POP외에 “ 한국 가곡” 도 우리 문화의 일부..콘서트3월

Date: Feb 28, 2017

K-POP외에   “ 한국  가곡” 도  우리 문화의  일부..콘서트3월

한국 의  정치를  느낄수 있는      가곡  콘서트가  오는  3월에  진행됩니다.

한인연합회와   워싱턴 콘서트 소사이어티(WCS)  의   공동주최로   개최예정인  이번  콘서트는     다른장르의   가곡을  통해    한국문화의  다양성을  알리겠다고  밝혔습니다.

“The beauty of  Korean  art  song”  이란  주제로    기존  음악회와  달리   한인동포들에게  귀에  익숙한    가곡들만을   선정했습니다.

총  6명의   노래  연주자와  피아노  반주자 3명이  참여하고,  1시간  반 정도   20곡이상의   듣기  편한  가곡의  아름다움을  전합니다.

또한   한국가곡만  선보인지는  2008년  이후  처음으로    콘서트에  관람할   외국인들을  위해서   가사를  영어로  번역할계획입니다.

워싱턴  콘서트  소사이어티   남성원 대표는   한국문화하면  가곡이  빠지는데  전통문화중   가곡이  포함되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콘서트를  통해  재능을  나누며  새로운 활력이  되서  지속적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WCS  는  한인음악가들이  모여 수준 높은  음악회를    기획 공연하고  지역문화를  풍요롭게  하고 있으며    매해  5번 정도의  음악회를   개최하고있습니다.

*장소: 조지메이슨 대학교  해리스 극장      일시: 3월 19일  오후 5-6:30    티켓:$20*

 

 

A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