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격정적 77분의 기자회견.. 언론비판

Date: Feb 28, 2017

트럼프,  격정적  77분의 기자회견..  언론비판

트럼프  대통령의   77분간의  백악관 기자회견,     이날  회견은   분노와  호통으로  가득했습니다.

러시아  스캔들에  대한  해명과  공세등에대한  반박이  길어지면서  격정의  기자회견을  1시간을  넘겼습니다.

회견에서  트럼프는   또  언론보도에  대한  불만을  터뜨렸고,   전부 가짜뉴스라며  높은수위로  비판했습니다.

이어    엉망인  상황을  물려 받았다며   전임  버락 오바마  대통령에게  책임을  돌리며,  단기간의  본인이  이룬 정책이  진전을   이뤘다며   자화자찬했습니다.

또한   지명한  장관후보가  다  인준되지 않았지만   지금  행정부는  잘  운영되고있고,  당선이후  일자리가  창출됐다고  주장했습니다.

마이클  플린  전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의  사퇴이후   러시아  스캔들이  계속  확산되고있는  가운데,   트럼프는  러시아와   관련이  없다고  선을  그었습니다.

하지만  플린의   주미  러시아대사와  접촉해  러시아 제재 해제를  논의한것은  잘한것이라며  두둔했습니다.

한편   논란이  된  반이민 행정명령을  보완한  새로운  행정명령을  다음주중   내놓을것이라고  밝혀    또  한번  파장과  혼란이  예상됩니다.

 

A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