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내각, 내무`교육장관내정자 인준청문회

Date: Jan 24, 2017

트럼프내각, 내무`교육장관내정자 인준청문회

어제  내무장관  내정자  라이언  징크와    교육장관  내정자  벳시 디보스의  인준  청문회가  열렸습니다.

이  두  내정자도   논란에서  자유롭지는  못했습니다.

내무부는  국립공원등  토지와  수자원을  관리하는  부서입니다.

징크  내정자는  공유지  매각을  반대하는  입장으로   연방정부가  공유지를  관리해야  한다고  주장해  대다수  공화당의원과  상반된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한  인간이  기후 변화를  야기했다는  주장에  동의하고 있고,  우리가  해야할일을  논의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환경보호  운동가들은  징크 지명자가  석탄과   석유등  화석연료 개발산업을  지지하고있어   비판의  목소리가  높습니다.

이어  상원 보건교육 노동연금위원회에서는  벳시 디보스  교육장관 내명자의  청문회가    이어졌습니다

디보스 내정자는  억만장자  자선 사업가로   자율형  공립학교인  차터스쿨 을  앞장서  지지해왔습니다.

그녀는  민주당이  주요  공격대상 명단  8명중  지명자중   한사람으로    공화당들  사이에선  높은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디보스내정자는   교육열은  높으나   공교육분야에서  경험이  없다는  단점이  지적되기도했습니다.

하지만   단일 교육 모델이  아이들  요구를  모두 충족시킬수 없다며   공교육을  적극지원하겠다면서도   대안학교  즉  차터스쿨을  지지한다고  말했습니다.

또   그녀는   교육비용증가와   학자금대출문제를  해결,  지역내  직업학교 증설 주장했으나,   대학 무상교육정책에  대해선  비현실적이라고  평가했습니다.

 

 

A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