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식 주연 ‘특별시민’, 워싱턴 28일 개봉

Date: Apr 26, 2017

최민식 주연 ‘특별시민’, 워싱턴 28일 개봉

한국영화 ‘특별시민’은 현 서울시장 변종구가 차기 대권을 노리는 헌정사상 최초로 3선 서울시장에 도전하는 치열한 선거전을 담아낸 이야기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 최민식은 물론이고 곽도원, 심은경, 문소리 등 실력파 배우들의 색다른 조합과 특별한 시너지를 담아낸 특별시민은 기존 정치 영화들과 차별점을 두는 선거라는 신선한 소재와 입체적 캐릭터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특별시민은 정치적 적법한 입문 과정인 선거 그 자체에만 집붕에 지금껏 한국 영화에서 본적 없는 대한민국의 리얼한 선거판을 그려내며 기존 정치 영화들과 차별점을 두어 내달 장미대선을 앞두고 커다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좌중을 압도한느 서울 시장 변종구의 3선 출마 선언부터 표심을 얻기 위한 유세 과정, 지지도를 위한 치밀한 전략 수립을 하는 과정 등 서울 특별시의 유권자들의 마음을 빼앗기 위한 노련한 정치인들과 선거 전문가들이 만들어내는 치열하고 긴박감이 감도는 스토리는 관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합니다.

특별시민의 백미는 바로 3선 서울 시장에 도전하며 한시도 예측할 수 없는 카멜레온 같은 모습을 보여주는 인물 변종구에 있습니다.

연기 명장 최민식을 통해 기존 영화 속 획일화된 정치인 캐릭터에서 탈피하여 새로운 정치인의 모습으로 표현된 서울 시장 변종구는 극에 긴장과 재미를 이끌어 갑니다.

한시도 조용할 날 없는 선거전 속 변종구의 모습은 캐릭터에 완벽을 몰입한 최민식의 흡입력 있는 연기로 다채로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이 영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theMayor-Movie.com)를 통해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A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