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법시대 ‘진정 스승’ 워싱턴 초청강연 성료

Date: May 03, 2017

정법시대 ‘진정 스승’ 워싱턴 초청강연 성료

지난 토요일과 일요일 양일간에 걸쳐 메릴랜드 락빌에 위치한 힐튼호텔 컨퍼런스 룸에서 열린 멘토의 대가 ‘진정 스승’ 초청 특별강연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이번 강연에는 워싱턴은 물론, 시애틀과 하와이, 그리고 뉴욕 등지에서 오백여명이 참석하여 현재의 궁금증 해소와 함께 미래의 변화에 대한 방향을 듣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투브 정법강의로 유명한 진정 스승은 “현재 겪고 있는 갖가지 어려움은 발전하지 못하고 정체되어 있기 때문이며 발전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여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더불어 홍익인간으로서의 정체성을 자각해야만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원근각지에서 모여든 한인들은 진정 스승의 강의에 대한 기대감 또한 대단했습니다.

락빌에 사는 이예지 학생은 그동안 말로만 듣던 진정 스승의 강의를 직접 들을 수 있어 한없이 기쁘다며 기대감을 내비췄습니다.

즉석에서 질문과 답변하는 형식으로 진행된 이날 강연에서 진정 스승은 정치를 비롯해 경제, 사회, 그리고 미래 등 특정 분야를 가리지 않고 어떤 질문이든 상식을 깨는 진리의 답으로 참석자들을 이해시켜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

특히 질문 중에는 개인 문제를 비롯해서 한국과 미국사회를 뜨겁게 달구는 민감한 사안들에 대해서도 깊이 있는 질문이 나왔는데 진정 스승은 진리에 입각한 설명으로 만족감을 넣어 주어 박수갈채를 받았습니다.

 

Ads